모든 밈

이번에 알아볼 녀석은 바로 햄스터의 모습을 한 채로 한국어를 이상한 영어를 번역하는 햄스터 짤 입니다. 

 

Why... Whyrano와 같은 Engrean(English + Korean)을 구사하기도 하고 '인생이 무료하다'를 'my life is free'로 번역하는 대사, '언제 자지...'를 'my icy penis'라고 번역하는 대사로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종종 보입니다. 

 


 

Why.. Whyrano...

많은 짤들이 있지만 위의 "Why.. Whyrano..."짤이 체감상 제일 많이 쓰이는 것 같습니다. 

 


 

핥,짝...

휴대폰을 핥고 있는 모습이고, 핥,짝...

 


나의 일상 

터벅 터벅터벅 나의 일상 

 


 

인생이 무료하다... My life is free.. 

번역이 어떻게 보면 맞는 번역이기도 한데 '무료하다(boring)'와 '무료(free)'가 엇갈린 번역인데, 사실 이런 부분들이 더 웃기고 재밌어서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들에서 인기를 끌었겠죠? 

 


 

님들, 아직 자지 마세요 Hey, Let's rolling penis 

이것도 뭔가 이상한 영어로 번역되었는데, 뭐라 더 쓰면 블로그에 영향있을까봐 생략. 

 


 

언제 자지.. my icy penis...

얘도 위의 짤과 마찬가지로 할많하않. 

 


 

기타 짤들 

 


 

짤의 유래

이제 곧 4만팔로워를 돌파하는 햄깅이라는 분의 짤들인데요, 다른 SNS에 올리는건 상관 없으나 2차가공은 하지 말아달라고 합니다. 

 

4월 25일부터 짤을 꾸준히 만들어 올리셨고 최근에도 계속 올리시는 중이니 궁금하신분들은 직접 햄깅님의 트위터 방문해보는것도 나쁘지 않겠네요. 

 

https://twitter.com/hemging

 

햄깅(@hemging) 님 | 트위터

@hemging 님 언뮤트하기 @hemging 님 뮤트하기 팔로우 @hemging 님 팔로우하기 팔로잉 @hemging 님 팔로우 중 언팔로우 @hemging 님 언팔로우하기 차단됨 @hemging 님이 차단됨 차단 해제 @hemging님 차단 해제 대�

twitter.com

 

아마 햄깅님의 햄스터 짤이 유행한게 된건 1. 병맛같은 느낌, 대사 2. 번역 장난, 3. 잘그린건 아닌 짤 이렇게 3가지 이유가 아마 원인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녀석의 입지를 위협

위 짤은 에비츄라는 캐릭터 짤로, 일본의 만화 원작 캐릭터인데 해당 만화가 일본 애니메이션으로 방송이 되면서 어느순간 한국에서도 저 캐릭터가 귀엽다며 사용하는 사람이 많았었었죠. 

 

그냥 귀엽다고 사용한 분들은 많은데 저 만화가 사실 성인만화라는건 모르는 분도 많으셨구. 

 

여하튼 방가방가 햄토리도 그렇고 에비츄도 그렇고 햄스터계의 신흥 강자가 나타났네요. :) 

 


 

인생이 무료하다는 영어로?

그래도 파파고는 명작을 rnasterpiece로 잘 번역하는 만큼 제대로 번역할줄 알았더니 아니였네요. 

 


 

햄스터 짤과 함께 유행하는 두 짤

얘네들도 굉장히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데 자세한 내용은 제가 예전에 썼던 글들 각각 링크 해놓겠습니다. 

 

궁금하신 분들만 가서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https://everymemes.tistory.com/46

 

이.이게뭐노 짤, 드립 유래

오늘 알아볼 내용은 그나마 최근 페이스북에서 유행하는 짤인 이.이게뭐노 라는 대사를 치는 초롱초롱 졸라맨 짤인데요, 페이스북 외에도 많이 사용되는지는 제가 따로 활동하는곳이 없어서 잘

everymemes.tistory.com

 

https://everymemes.tistory.com/55

 

화려한 군침이 나를 싸악 감싸노 짤, 드립 유래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얼마전 올린 '이 이게뭐노'와 마찬가지로 요즘 상당히 자주 보이는 녀석인 뽀로로의 루피가 "화려한 군침이 나를 싸악 감싸노"드립입니다. 어린아이들의 우상이라고

everymemes.tistory.com

 


 

이번 포스팅은 그러면 여기서 마치도록 하고 다음번에는 또 다른 포스팅으로 찾아오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