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밈

최근 유튜브 예능 '가짜사나이'를 재미있게 봤었는데요, 지난 주 마무리가 되어서 한번 짤이나 드립들을 제대로 정리해야겠다며 마음을 먹었는데 이제서야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가짜사나이의 각종 짤, 드립, 유행어들을 알아보도록 하고, 또 다시보기, 그리고 베이식의 가짜사나이 주제가 '촛됐다'등 가짜사나이를 한번 정리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가짜사나이란?

가짜사나이란 구독자 237만명을 보유한 피지컬갤러리에서 래퍼 베이식, 인터넷 방송인 공혁준, 꽈뚜룹, 가브리엘, 따규, 재원 6인이 무사트 훈련과정을 체험하는 컨텐츠인데요, 가짜인 사나이들을 무사트 훈련으로 진정한 사나이로 만들기 위한 피지컬 갤러리의 새로운 컨텐츠입니다. 

 


 

가짜사나이 다시보기 

가짜사나이 Ep1 


가짜사나이 Ep2 


가짜사나이 Ep3 


가짜사나이 Ep4 


가짜사나이 Ep5 


가짜사나이 Ep6 


가짜사나이 Ep7 


가짜사나이 비하인드 스토리 

 


 

가짜사나이 짤, 드립 모음 

순서는 뒤죽박죽이며 대사가 자막으로 안나오고 그냥 대사만 나오는 것들의 경우 대충 포토샵으로 자막을 만들어서 넣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1. 6번 AV 배우야? 호흡해 

 


 

2. Fuxx 해. Fuxx 해. 니가 무슨 야동 배우야? Shut up 

 


 

3. 로건 교관님에게 X밥이란? 

 


 

4. 공혁준의 엉덩이 골이 자꾸 노출되어 수건으로 막아놓은 것을 보며 "가지가지도 한다."

 


 

5. 깍지끼고 엎드려(feat.웃음 터진 로건 교관)

 


 

6. 너 양치 안했어!? 숨 쉬지 마. 냄새나 

 


 

7. 이 X끼 뭐야. 너 인성 문제있어? 

 


 

8. 니 엉덩이 자랑하고 싶냐? 

 


 

9. "들 것이 뭐야?", "들어야 하는 것입니다.", "Jesus Christ." 

 


 

10. 야이 띠빡때끼야 

 


 

11. "어깨 아파요? 어깨 아픕니까?", "왼쪽 어깨만 살짝..", "머리 박아"

 


 

12. 머리부터 발끝까지 

 


 

13. 에너지가 없습니다(Not enough energy) 

 


 

14. "힘을 다 썼어요. 이거 할만해"

 


 

15. 우리 할머니도 그거보다 더 빨리 뛰겠다. 

 


 

16. 니 팀 버려?! 니 팀 버려?!

 


 

17. 전태규 실성짤 

 


 

가짜사나이 주제가, 베이식 - 촛됐다 

 

베이식(Basick) - 촛됐다(가짜사나이 OST) 듣기/가사/뮤비

이번에 소개해드릴 곡은 최근 유행하는 유튜브 예능 프로그램, 가짜사나이에 출현한 베이식의 노래인 '촛됐다'인데요, 가짜사나이 촬영을 마치고 낸 곡으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합니다. 가

lifewithmusic.tistory.com

 


 

이렇게 오늘은 가짜사나이 다시보기부터 다양한 짤, 드립 그리고 가짜사나이 주제가 베이식의 촛됐다 노래까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봤는데요, 최근 유튜브에서는 다양한 유튜버 분들이 가짜사나이를 패러디하는 영상들이 올리고 있으며, 또 가짜사나이 1기에 실제로 참여한 방송인들의 가짜사나이 시청 후기들도 올라오고 있습니다. 

 

또 2기도 있을 예정이고 다양한 사람들이 가짜사나이 2기에 지원할 예정인데요, 1기에서도 훈련강도를 약하게 해서 받았다는데도 다들 준비도 없이 와서 받는 훈련이였던만큼 교관들이 배려를 많이 해줬는데 2기에서는 진짜 빡세게 굴리면서 실제 퇴소자들은 진짜로 퇴소하고 남는 사람들만 남는 방송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고 다음번에는 또 다른 포스팅으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