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밈

 


 

ㅎㅎ;; ㅈㅅ.. ㅋㅋ!! 

한 네티즌이 디시인사이드 주식 갤러리에 글을 작성합니다. 글의 내용은 여자랑 사귀는데, 똥을 너무 자주 싸러 가길래 이에 대해 태클을 걸었더니 이 문제로 싸우고 헤어졌다는 내용이죠. 해당 짤은 여기저기로 퍼졌었는데, 그 중 웃긴대학으로도 퍼지게 됩니다. 

이에 한 웃대인이 댓글로 '전남친 : ㅎㅎ;; ㅈㅅ.. ㅋㅋ!!'라고 댓글을 남겼고, 해당 댓글은 많은 추천을 받으며 이에 해당 댓글창까지 캡쳐되어 함께 여러 SNS, 인터넷 커뮤니티로 퍼져나갔습니다. 

 


 

그래서 무슨 뜻?

위의 댓글의 내용인 'ㅎㅎ;; ㅈㅅ.. ㅋㅋ!!'를 이해한 사람들도 많이 있겠지만, 이해가 되지 않는 사람들이 있으니 부가설명을 드리자면 헤어진 여자친구가 전 남자친구와 다른 쪽으로 한 것이라는 내용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이유로 여자친구는 똥을 자주 싸는 몸이 된 것이고, 이에 전 남자친구는 머쓱해하면서(ㅎㅎ;;) 사과를 하지만(ㅈㅅ..) 자기도 웃겨서 웃거나 혹은 비웃는 것(ㅋㅋ!!)입니다. 제대로 된 단어 하나도 없지만 'ㅎㅎ;; ㅈㅅ.. ㅋㅋ!!'만으로 잘 표현한게 높은 추천을 받은 것이죠. 

 


 

마무리 

이해하면 수위가 높아지는 그런 짤이네요. 이해하지 못했다면 그게 사실 순수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면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고 다음번에는 또 다른 글로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