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밈

 


 

엄마 내가 바퀴벌레가 되면 어떡할거야?

트위터에서 자신의 엄마(혹은 아빠)에게 만약 자신이 바퀴벌레가 된다면 어떻게 할 것이냐는 질문을 하는 것이 유행이었나봅니다. 자녀들의 이런 질문에 부모들은 저마다 기상천외한 답변들을 내놓았습니다. '화형'부터 시작해서 '웩', '에버랜드 보내서 퍼레이드 시킬거야' 등의 답변들이 달렸습니다. 이러한 질문/답변을 모은 글은 '엄마 내가 바퀴벌레가 되면 어떡할거야?'라는 제목으로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로 퍼지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마무리

'엄마 내가 바퀴벌레가 되면 어떡할거야?'라는 다소 어이없을 수도 있는 질문에 재치있는 답변부터 현실적인 답변들까지, 부모 세대들의 다양한 유쾌한 답변들이 있네요. :) 

반응형